news

남성맞춤정장부터 결혼예복, 커풀룩까지 맞춤정장의 대중화를 이끄는 포튼가먼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14 조회669회 댓글0건

본문

개성의 사전적 의미는 다른 사람이나 개체와 구별되는 고유의 특성을 의미한다. 유행을 쫓아 획일화된 기정복을 자신의 개성과는 무관하게 입던 과거와는 달리 현재는 넥타이 스카프 등 단순한 것까지 독특한 것을 찾는 것이 트랜드다.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를 찾는 이가 급증한 이유다. 포튼가먼트는 숫자 4(Four)와 버튼(Button), 그리고 의복(Garment)이 합성된 단어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경영 이념을 담고 있는 맞춤 정장 브랜드이다.

방송국에서 직접 의뢰할 만큼 고퀄리티의 맞춤 정장을 합리적으로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미 입소문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방송인 송해의 63년만의 결혼식 예복의 주인공으로, 각종 연예 대상에서 수상자들이 입고 뽐낸 이력으로 한층 인기가 상승한 브랜드다.

특히 작년 황정음의 망가진 모습을 유감없이 볼 수 있었던 ‘그녀는 예뻤다’의 극 중 현장인 포튼가먼트가 전파를 타면서 강남점과 부천점, 광명점 등 전국의 12개 지점 전화가 일시 불통이 되는 소동이 일기도 했다.

강남 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이용희 대표는 “포튼가먼트의 브랜드 이미지가 방송을 통해 빈번히 노출되면서 연예인의 사진을 들고 와 똑 같은 맞춤정장을 해 달라고 요청하는 사례가 늘고있다. “ 며 “하지만 이는 적절한 방법이 아니다. 연예인을 무작정 따라 하기보다는 자신의 체형을 고려해 단점은 커버하고 장점은 살릴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현명하다. “고 전했다. 이어서 “ 각 지역별로 오랜 시간 수련한 마이스터들이 계신다. 이들과 함께 의논한다면 기대 이상의 맞춤정장의 미를 만끽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튼가먼트는 현재 대표 까페( http://cafe.naver.com/themoredream )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며 봄맞이 준비에 한참이다. 방문하여 꼼꼼히 체크한 후 방문한다면 올 봄 누구보다 빛나는 자태를 준비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