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트렌드 반영한 디자인과 고급 원단으로 명품 기반 다진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14 조회580회 댓글0건

본문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가 트랜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고급 원단으로 명품의 기반을 다지고 있어 화제다.

명품의 가장 중요한 조건은 기능에 있어서 최상의 효과를 우선하며, 소비자의 마음에 여유를 줄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대게 명품들이 비용이 다소 비싼 이유도 이러한 명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 숙련된 전문가들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남성맞춤정장부터 결혼예복까지 다채로운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는 포튼가먼트가 차츰 브랜드의 명품 기반을 다지고 있는 바탕은 무엇보다 인간을 먼저 생각하는 장인정신이다.

포튼가먼트의 맞춤정장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니다. 단점을 고유의 개성으로 살리고, 본래 가지고 있는 신체적 장점은 극대화시켜 돋보이게 한다. 디자인은 물론 얼굴색에 가장 맞는 컬러까지 세심한 상담을 통해 맞춤정장이 탄생한다.

이미 강남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포튼가먼트의 이용희 대표는 “맞춤정장은 인간을 이해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으면 성공할 수 없는 분야다.”며 “단순히 손기술로만 믿고 작업을 해서는 안 된다. 본점인 강남은 물론, 부천, 광명점을 비롯한 전국에 마련돼 있는 12개의 전 지점은 현대인의 마음까지 감싸줄 수 있는 제품을 정성껏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이용희 대표의 의지가 담겨 있는 포튼가먼트는 숫자 4(Four)와 버튼(Button), 그리고 의복(Garment)이 합성된 단어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경영 이념을 담고 있는 맞춤 정장 브랜드이다.

‘그녀는 예뻤다’의 방송 현장으로, 송해의 63년만의 결혼식 예복으로 포튼가먼트의 맞춤 정장이 전파를 타면서 최근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특히, 작년 연말 연예대상 수상식에서 많은 연예인들이 포튼가먼트의 맞춤정장을 입고 나와 유감없이 매력을 발산했을 때는 12개의 포튼가먼트 전 지점 전화가 일시 불통이 되는 소동이 일기도 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튼가먼트의 대표카페(http://cafe.naver.com/themoredream)를 방문 시 강남맞춤정장 정보 등 보다 다채롭고 품격 있는 포튼가먼트의 모습을 둘러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