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네티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눈길끌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15 조회555회 댓글0건

본문

(사진= 위 ‘나를 돌와봐’, 아래 ‘그녀는 예뻤다’ 방송화면 캡쳐)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부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인 송해의 63년만의 결혼식 예복을 위해  송해가 직접 강남맞춤정장 매장을 방문하여 맞춘 정장과, 황정음 주연의 ‘그녀는 예뻤다“의 방송 현장으로 전파를 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조금씩 포튼가먼트에 대한 관심을 모았다.

이러한 분위기는 연말 연예대상에서 다수의 연예인들이 포튼가먼트의 의상을 입고 수상을 하는 장면에서 극에 달했다. 다른 브랜드도 간혹 전파를 타는데 유독 포튼가먼트에 관심이 쏠리른 이유는 고급 원단을 소재로 개성 있는 디자인이 비결로 드러났다.

개성 있는 디자인이란 무조건 독특한 디자인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입는 사람에 맞춰 단점을 장점으로 부각시키고 고유의 분위기를 개성화 시킨다는 의미다. 황정음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포튼가먼트의 치열한 현장에 동참 패션잡지사의 직원으로 열연했다. 방송 현장은 황정음을 더욱 황정음답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연예 대상에서 상을 수상하는 장면에서 전파를 탄 의상들과 송해의 결혼예복을 동시에 비교해 본 네티즌들은 장소와 목적에 맞게 고급스러운 컨셉과 제기 발랄한 컨셉 등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묘한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강남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후 전국 12개의 지점으로 확산 시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용희 대표는 “포튼가먼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사랑은 송구하기만 하다.”며 “묵묵히 좋은 의상에 대해 연구해온 포튼가먼트 부천 광명점을 비롯 12개 전 지점의 마이스터들의 수고를 알아봐 주시는 것 같아 한편으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튼가먼트는 숫자 4(Four)와 버튼(Button), 그리고 의복(Garment)이 합성된 단어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경영 이념을 담고 있는 맞춤 정장 브랜드이다.

대표카페( http://cafe.naver.com/themoredream )에 방문하여 다양한 포튼가먼트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넥타이와 턱시도 등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