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일산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수제의류의 진정성 살린 경영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 U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17 조회858회 댓글0건

본문

(사진=일산포튼가먼트 전경)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가 최근 인터넷 검색어 순위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포튼가먼트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가고 있다.

포튼가먼트는 남성맞춤정장, 결혼예복(웨딩맞춤정장), 커플 맞춤정장까지 각종 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맞춤정장 전문 기업이다.

포튼가먼트 브랜드의 의미는  숫자 4(Four)와 버튼(Button), 그리고 의복(Garment)이 합성된 단어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경영 이념을 담고 있다. 방송국에서 직접 의뢰할 만큼 고퀄리티의 맞춤 정장을 합리적으로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미 입소문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포튼가먼트가 이처럼 국내 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배경에는 무엇보다 일산 맞춤정장의 공이 컸다는 후문이다. 일산맞춤정장은 물론 일산웨딩까지 일산에서 맞춤정장하면 제일 먼저 거론의 대상이 되는 곳이 바로 일산포튼가먼트다.

일산포튼가먼트는 ▲고객이 바라는 정장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고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하며 ▲디자이너, 기술장인 뿐 아니라 전 직원이 함께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직접 발걸음한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다.

이러한 경영철학과 맞춤정장에 대한 진정성 있는 디자인은 특별한 광고도 없이 입소문으로만 일산에서 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지는 배경으로 작용하였다. 일산 맞춤정장의 성공은 곧 포튼가먼트 전 지점의 성공이나 다름없다.

일산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권근열 대표는 “맞춤정장은 원단과 디자인의 우수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만드는 사람의 장인 정신이 완성도를 좌우한다.” 며 “방문한 소비자를 단순히 경제적 대상을 넘어 소중한 인연으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했다. 이러한 마음을 고객들이 먼저 알아주고 친척이나 가장 친한 친구한테 소개를 하면서 일산에서 이름이 나기 시작한 것 같다.” 고 전했다.

이어서 “포튼가먼트는 내게 좀 더 남다른 의미가 있다.” 며 “본점을 이끌고 있는 강남 포튼가먼트 이용희 대표와 초창기부터 시작을 같이 했다.” 고 밝혔다. 또한 “이용희 대표도 전 지점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오늘까지 이어왔다.” 며 “이러한 포튼가먼트의 정신과 정성이 깃들어서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가 탄생한 것 같다.” 고 덧붙였다.

일산 포튼가먼트 권근열 대표가 밝힌 것처럼 포튼가먼트의 전 지점은 소비자들과 무엇보다 소중한 인연을 중시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매월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디자인은 물론 원단과 품질면에서 국내외 유행을 선도하고자 하는 의견조율이 뜨겁다.

또,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각 지점마다 블로그를 이용해 다채로운 의복에 대한 정보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일산 포튼가먼트 블로그( http://blog.naver.com/suitguys )를 방문하여 조금만 둘러본다면 그동안 입소문으로 자리를 굳힌 다채로운 디자인과 정성어린 맞춤정장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일산 포튼가먼트 매장을 직접 방문 시 단점은 장점으로 살리고 장점은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디자인은 물론 맞춤정장의 다양한 정보와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