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성장하는 맞춤정장, 전주 포튼가먼트 브랜드 고객 맞춤 실용패키지로 소비자 호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19 조회881회 댓글0건

본문

남성들도 패션에 관심이 높아지고 스타일과 개성이 경쟁력이 되면서 개성 없는 기성복 보다는 몸에 맞게 맞춰 입는 맞춤정장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실속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랑, 신부 고객이 늘어나면서 결혼식 당일에 입을 예복을 맞춤형 정장으로 입는 경우가 많아졌다.
작년 해외 유명 패션트랜드 연구기관에서 조사한 바로는 남성 패션시장이 전년도에 비해 180%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중에서도 맞춤정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같은 트랜드 동향을 보이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도 맞춤정장시장이 확장되면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들이 생겨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급성장하는 업체들이 생기고 있다.

이중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는 숫자 4(Four)와 버튼(Button), 그리고 의복(Garment)이 합성된 단어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경영 이념을 담고 있는 맞춤 정장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기업중 하나이다.

포튼가먼트는고객이 원하는 원단을 제공하고 전주에서는 유일하게 베테랑 테일러들이 직접 고객의 핏이나 스타일을 위해 작은 것 하나하나 책임지고 서포트하여 클래스가 다른 맞춤정장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포튼가먼트는 디자인핏 실용성 3가지를 중요시 하고 있으며 남성예복 턱시도를 결혼식이 끝난 후 맞춤정장으로 리폼해주는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만족상승과 더불어 실용적인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디자인부터 원단, 고객의 체형, 기호를 꼼꼼히 체크한 후 담당디자이너가 사이즈, 디자인 등을 세밀하게 살펴 지시서를 작성하며, 엄격한기준으로 선별한 원단과 부자재만을 사용해 단 한명의 고객을 위한 맞춤정장를 제작한다.

더불어 고객에게 어울리는 색상과 피부톤을 파악하고 색상, 소재, 구두, 부토니에 등 액세서리 스타일, 디자인별코디기술을 제공해 실생활 속에서도 다양한 느낌으로 정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포튼가먼트는 현재 전주점 외에도 강남점, 광명점, 합정(홍대)점, 부산점, 창원점, 순천점, 진주점, 부천점, 일산점 등 전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