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순천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이안웨딩박람회에서 다채로운 매력 확인할 수 있어 화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20 조회769회 댓글0건

본문

(사진=순천 포튼가먼트 전경)

◆ 순천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순천점이 순천웨딩박람회 참여 소식을 전해왔다.

오는 30~31까지 진행되는 순천 이안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순천 포튼가먼트는 박람회 기간 상담만 해도 넥타이증정을 할 예정이며 가계약시 고급가죽여권지갑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급 원단과 퀄리티 있는 디자인으로 순천의 결혼예복과 남성 맞춤 정장은 물론 커플룩까지 선보이고 있는 포튼가먼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주말을 활용해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 고급 사은품까지 챙겨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순천 이안웨딩박람회에 포튼가먼트가 참여한다는 소식을 접한 곧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과, 커플들이 이미 전화로 방문 예약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거리 때문에 순천 포튼가먼트 블로그나 카페에서 정보만 보다가 이참에 나들이 겸 다녀갈 수 있으며, 평소 매장에서는 다 보여줄 수 없었던 맞춤정장의 이면을 확연하게 보여 줄 예정이다.

순천포튼가먼트 박상배 대표는 “웨딩박람회의 장점은 결혼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눈에 꼼꼼하게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같은 맞춤정장이어도 한 자리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비교 평가할 수 있는 기회다.” 며 “맞춤정장의 경우 유행에만 치우치지 말고 타인과는 차별화되는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과 원단에 대한 신중한 선택을 한다면 금상첨화다.”라고 조언했다.

이에 순천포튼가먼트를 이끄는 박상배 대표를 중심으로 전 직원은 타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포튼가먼트만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순천 포튼가먼트는 오랜 노하우와 쉽게 구할 수 없는 고급 원단을 활용 결혼예복 등 중요한 행사의 주인공을 빛내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진 바 있다. 지난 해, 황정음의 망가진 모습이 대 히트를 친 ‘그녀는 예뻤다.’의 주인공들의 활약 장소로, 각종 연예대상의 시상식 장면에서 전파를 탄 포튼가먼트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네티즌들 선호 1순위 맞춤정장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게 되었다.

이런 과정을 거쳐 호기심 반으로 순천 포튼가먼트를 방문한 고객들은 오랜 시간 수련한 마이스터의 예리한 상담과 노련한 솜씨에 왜 포튼가먼트가 순천에서 결혼 예복은 물론 각종 맞춤 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비결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순천포튼가먼트는 블로그(http://blog.naver.com/fottonsc)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순천시 장천동에 위치한 매장을 직접 방문 시 장소와 시간 등 목적에 맞는 맞춤정장을 체형별로 디테일한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