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인천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매장 리뉴얼’ 제주도 항공권 & 48시간 렌트카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21 조회981회 댓글0건

본문

맞춤 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지면서 동인천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포튼가먼트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소식을 알려왔다.

제주항공권 & 렌트카 48시간 이용권을 모두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 포튼가먼트 매장의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쿠폰 유횬 기간을 최장 3년 까지 넉넉히 두어 일시적인 서비스가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정성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동인천 애관 극장 옆에 위치한 포튼가먼트는 ‘당신만을 위한 수트, 최고의 수트와 턱시도를 선사한다.’는 내용을 모토로 개성과 감각이 적절히 조화된 맞춤정장을 선보여 온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포튼가먼트 인천점이 서비스하는 블로그(http://blog.naver.com/angelica1104)를 방문 시, 감각이 살아있는 포튼가먼트만의 맞춤정장을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를 통해서 둘러본 사랑스러운 커플 턱시도는 웨딩 맞춤정장의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사소한 아이템이지만 결혼 커플의 얼굴색과 분위기 체형을 고려해 제작되다 보니 남다를 수밖에 없다. 또, 웨딩 맞춤 정장은 결혼식의 꽃인 웨딩촬영을 고려해 촬영 시 곱게 연출될 수 있는 색과 원단으로 제작하는 세심함을 잊지 않았다.

포튼가먼트 인천 박민지대표는 “바느질 한 땀에서 작은 아이템에서 오히려 선명하게 드러나는 것이 장인정신이다. ” 며 “ 포튼가먼트는 어떠한 목적의 맞춤정장이라도 오직 소비자의 입장에서 최상의 결과가 나오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사명이다.” 고 전했다. 이어서 “현대 사회에서 의복은 하나의 전략과도 같다. 포튼가먼트 인천점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들이 정성껏 준비한 맞춤 정장을 입고 자신감 있게 나서는 모습을 볼 때마다 만감이 교차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포튼가먼트 인첨점 박민지대표의 발언은 그가 소비자와 맞춤정장에 대해 가지고 있는 사명감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또한 이 대목이야 말로 기성복과 맞춤정장이 차별화 되는 부분이기고 하다.

고가의 명품이어도 기성복에서는 결코 얻을 수 없는 정신과 손길이 담긴 것이 맞춤정장을 근본적으로 빛나게 하는 것은 아닐까? 그 정성과 손길을 장인정신이라고 거창하게 말하지 않아도 말이다.

포튼가먼트 인천점의 이러한 정신은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알아봐 주는 미덕을 낳았다. 포튼가먼트 인천점을 내방하는 소비자들의 70% 이상이 소개로  온 소비자들이라는 점이 이를 반증하고 있다.

한 번 온 소비자가 취업을 준비하는 막내 동생을, 결혼식을 앞둔 조카를 혹은 부모님의 선물을 준비하는 친구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사유로 포튼가먼트를 찾게 된 것이다.

이번 매장 리뉴얼 역시 한 번 다녀간 소비자들과 처음 내방하는 고객들이 좀 더 편안하고 세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배려심에서 출발하였다.

한편, 포튼가먼트는 이용희 대표가 이끄는 본점인 강남점을 중심으로 전국에 12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브랜드로 남성맞춤정장, 결혼웨딩 맞춤정장 등 토탈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