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창원 남성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개성 넘치는 이미지 메이킹 턱시도가 완성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06 16:23 조회995회 댓글0건

본문

(사진=창원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주말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이 시청률 30%를 넘으며 인기가도를 달라고 있다. 통상 드라마의 성공에는 악역도 한 몫 단단히 한다. 내 딸 금사월의 강만후 캐릭터가 보이고 있는 악행들과 어리석은 행동은 곧 그의 종말이 얼마나 비참할지 예고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의 캐릭터를 악역이라고 무조건 미워하기엔 너무 매력이 넘친다. 보통 드라마의 악역들은 자신이 가진 권력과 재력을 남용하는 이들이 많다. 그렇다 보니 의복 또한 최상의 것들이 대부분이다. 드라마뿐만이 아니라 국내외 영화에서 명품 배우들의 슈트 패션은 늘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수려한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연예인들은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의 명품 매장보다는 맞춤 정장을 선호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연말이면 세간의 관심이 모이는 연예대상을 비롯해 각종 중요 행사에서 연예인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단 한 벌의 의상을 준비한다.

이 때 개인 특성에 맞추어 개성을 완성하는 아이템이 바로 턱시도다. 맞춤정장이라고 해서 유행을 완전히 배제하는 것은 아니다. 유행에 뒤처지지 않으면서 단점은 장점으로 승화시키고, 본래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맞춤정장의 매력이다.

맞춤정장이어도 시기마다 디자인인 비슷해 보이는 이유다. 여기에 턱시도를 개인 기호에 맞춰 활용한다면 단 한 벌의 맞춤정장으로 세 벌 이상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대학 졸업식과 취업 면접을 위해 맞춤 정장을 할 경우 이지적이고 냉철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하는 것이 좋다. 결혼예복으로 맞춤정장을 할 경우 너무 발랄한 이미지보다 신뢰성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턱시도를 준비한다면 더욱 빛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결혼식과 발렌타인데이 등 두 사람만의 특별한 맞춤정장을 할 경우 남성과 턱시도와 여성의 스카프를 세트로 맞추면 커플의 애정 과시 만점 맞춤정장을 완성할 수 있다.

이미 창원에서 남성맞춤 정장은 물론 결혼 예복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포튼가먼트(창원시 의창구 사림동 6 - 8 번지 소재)에서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턱시도를 새로 맞추는 맞춤정장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리폼 서비스를 하고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턱시도를 무료로 대여(수제 및 반수제 구매 시)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 상황과 때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맞춤정장을 연출할 수 있다.

포튼가먼트의 창원지점 정도영 대표는 “최근 이어지는 경제 한파로 얼어붙은 소비자의 마음을 조금이라고 위로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턱시도 무료 대여와 리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며 “턱시도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한 벌의 맞춤정장을 통해 생활의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창원점에서 실시하는 다채로운 턱시도 무료 이벤트는 블로그 ( http://blog.naver.com/fotton68 )를 방문 시 참여할 수 있다.

또 창원도립미술관앞에 위치한 포튼가먼트 창원점을 직접 방문 시 무료로 상담까지 받으며 턱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