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내 생에 첫 맞춤정장은 강남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15 12:14 조회1,325회 댓글0건

본문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OCN ‘동네의 영웅’에 출연 중인 윤태영의 맞춤정장으로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동네의 영웅의 시사회 때부터 유난히 다른 연예인들과 상대적으로 핏이 살아있는 수트로 눈길을 끌었던 유태영의 맞춤정장은 바로 포튼가먼트의 이용희 대표가 디자인 한 것이 밝혀진 것이다.

포튼가먼트는 지난 해 연말 연예대상에서 황정음 이서준을 비롯 다수의 연예인들이 포튼가먼트의 의상을 입고 시상을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유감없이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서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게 되는 계기로 작용하였다.

실제 포튼가먼트의 맞춤정장을 한 번 입어 본 연예인들은 어느 곳 하나 들든 곳 없이 몸에 착 감기는 특유의 착용감과 디자인에 반해 계속해서 포튼가먼트만 고집한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현상은 전반적으로 확산 대학 졸업식과 취업을 위한 면접 장소 그리고 발렌타인데이 커플룩까지 포튼가먼트 열풍이 일고 있다.

특히 대학 및 사회 초년생의 맞춤정장은 취업 등의 중요 장소에서 활용이 되는 만큼 신중한 선택을 필요로 한다.

포튼가먼트의 맞춤정장으로 충분히 이미지 메이킹이 가능하다. 취업의 가장 큰 관건은 바로 면접이다. 스펙이 조금 부족하더라고 면접실에서 충분한 가능성을 보인다면 취업의 행운은 내 것이 될 수 있다.

최근 잉여 스펙이라는 말이 나올 만큼 기업은 더 이상 업무와 관련된 것 외의 스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 말은 곧 업무에 최적화된 인재를 수용하겠다는 의지다.

위에서 언급한 업무에 최적화된 인재는 주로 면접 시 평가된다. 나만의 개성을 살리면서 미흡한 곳을 커버할 수 있는 맞춤정장을 입고 면접실에 들어간다면 조금은 용기를 더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이에 강남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는 강남을 넘어 대한민국 맞춤정장의 명가로 거듭난다는 의지를 밝히며 시세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본점인 강남점의 전 직원과 마이스터들은 ‘내 생에 첫 맞춤정장은 포튼가먼트’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졸업시즌과 취업 시즌을 겨냥한 새손님 맞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직 어색하고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사회 초년생들이 비용 및 심리적으로 부담 없이 내방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었다. 또 맞춤정장에 어울리는 턱시도 외에 체형과 날씨, 그날의 분위기에 맞는 넥타이 선별법까지 따로 팁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교감을 중시하고 있다.

포튼가먼트 본점을 이끌고 있는 이용희 대표는 “맞춤정장의 출발은 소비자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며 “소비자의 말을 사소한 것 하나까지 경청하여 메모한 것을 토대로 디자인과 원단이 선택된다.” 고 밝혔다. 이어서 “맞춤정장의 완성 또한 소비자의 흡족한 마음에서 완성되는 만큼 연령과 직업에 상관없이 포튼가먼트의 실제 주인은 바로 소비자다.”라는 발언으로 고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포튼가먼트는 남성맞춤정장 및 웨딩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브랜드로 최근 연예인이 선호하는 수트로 등극을 하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현재 강남맞춤정장 브랜드로 입소문을 탄 강남점을 비롯 부천, 광명 지점을 비롯 전국에 12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포튼가먼트 12개 지점 대표카페 (http://cafe.naver.com/themoredream) 방문 시 다채로운 포튼가먼트의 매력과 소식을 얻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