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진주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소통, 제품, 고객의 마음, 함께’라는 사명의 적극적 실천으로 소비자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15 12:15 조회841회 댓글0건

본문

진주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는 회사의 경영철학을 일상에서 적극적으로 실천, 소비자 만족도에 기여한 것으로 드러났다.

포튼가먼트는 숫자 4(Four)와 버튼(Button), 그리고 의복(Garment)이 합성된 단어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경영 이념을 담고 있는 맞춤 정장 브랜드이다.

방송국에서 직접 의뢰할 만큼 고퀄리티의 맞춤 정장을 합리적으로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미 입소문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고객이 바라는 정장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고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하며 ▲디자이너, 기술 장인뿐 아니라 전 직원이 함께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직접 발걸음 한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는 마음가짐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다.

고객과 디자이너 그리고 기술 장인의 삼박자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맞춤정장의 특성상 소비자와의 소통은 필수적이다. 여기에 포튼가먼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최고급 원자재와 디자인으로 고객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수트를 제작하고 소비자와 함께 교류를 통해 더 진보된 패션 맞춤정장의 세계를 완성한다는 의미가 담긴 포튼가먼트의 정신은 진주점에서 빛나고 있었다.

이러한 포튼가먼트 진주점에서 보여주는 경영철학의 미덕은 비봉로에 위치한 매장을 단 한 번의 방문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잘 차려진 매장과 세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수트와 턱시도보다는 소비자 한 사람 한 사람을 대하는 포튼가먼트 진주점의 마이스터의 모습이 바로 포튼가먼트 진주점만의 경영 노하우다.

진주 남성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포튼가먼트는 내방하는 소비자들이 평상시에도 일상복을 통해 맞춤정장처럼 바디감을 살린 핏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우리 민족은 서양인과 상대적으로 하체가 짧은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체형은 골반 바지보다는 허리선이 위로 올라와 있는 청바지나 진 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마른 체형은 체크 남방과 색상으로 얼마든지 커버가 가능하다. 그렇다고 너무 화려한 색상만 고른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일상의 소소한 패션 감각도 포튼가먼트 진주점의 마이스터와 함께라면 훌륭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황혁철 대표가 이끄는 진주 포튼가먼트가 남성맞춤정장 및 웨딩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기반에는 이러한 서비스 외에 목적과 장소에 딱 들어맞는 의복을 제작하는 프로 정신에서 기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진주 포튼가먼트의 마스터는 소비자의 신체만을 고려해 정장을 제작하는 것을 넘어 목적과 장소에서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맞춤정장은 최근 대학의 졸업식은 물론 취업을 준비하는 용도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외모도 경쟁력이라는 모토가 사회적으로 확산되는 추세다. 천편일률적인 기성복보다는 나만의 고유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맞춤정장이 신선함과 신뢰도를 어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웨딩 맞춤 정장은 한 평생을 단 한 사람과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따라서 웨딩 맞춤정장은 같은 체형이어도 신중함이 어려 있는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진주 포튼가먼트의 모습은 블로그(http://blog.naver.com/whanghc)를 방문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