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남성맞춤정장 및 웨딩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에서 전하는 ‘체형별 슈트 선택TI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2-15 12:15 조회1,586회 댓글0건

본문

남성맞춤정장 및 웨딩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에서 ‘체형별 수트 선택 tip’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포튼가먼트 합정점을 이끌고 있는 원정운 대표는 “의복은 추위와 더위 등의 자연의 변화 속에서 인체를 최적으로 보호한다는 기본 목적 외에 패션 추구라는 미학적 의미가 있다.”며 “단 한 벌의 수트라도 가장 기본적인 조건에만 충실해 고른다면 훌륭한 패셔니스트가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에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에서 일러주는 체형별 슈트 선택법을 살펴보기로 한다.

◆ 마포 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체형별 슈트 선택 TIP

1) 키가 작은 체형

어두운 단색의 원버튼 자켓으로 슬림하고 길어보이게 키가 작은 체형은 무엇보다 시선을 상체로 집중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구체적인 디자인으로 원버튼 자켓을 추천한다. 투버튼 자켓일 경우 브이존을 좁게 제작하여 키가 더 커보이도록 할 수 있다.

컬러는 어두운 단색으로 상의와 하의를 같은 컬러로 통일했을 때 슬립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도 적당하다. 주의 사항은 바지의 통이 크거나 바지 밑단이 쌓이면 키가 더욱 작아 보일 수 있다. 적당한 슬림핏에 바지의 기장은 구두에 쌓이지 않도록 한다.

2) 뚱뚱한 체형

둥근 어깨와 굵은 팔통을 커버한 더블브레스티드 자켓 추천한다. 뚱뚱한 체형은 체격을 더 커보이게 하는 체크 패턴은 피하는 것이 좋다. 슬림해보이는 어두운 단색을 추천한다.

또한, 뚱뚱한 체형의 전반적인 특징인 둥근 어깨와 굵은 팔통을 커버하기 위해서는 패드는 최대한 얇게, 어깨는 너무 크지 않도록 적당히 제작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더블브레스티드 자켓을 추천한다. 같은 뚱뚱한 체형이라도 배가 많이 나온 경우 몸통 품은 비교적 타이트하게 여유를 주어 제작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또 자켓 기장은 엉덩이를 덮을 정도의 디자인이 효율적이다.

바지 핏은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테이퍼드핏으로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3) 마른체형

밝은 톤의 색상과 체크 패턴으로 밝고 건장한 이미지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로 마른 체형은 자칫 빈약해 보일 수 있다. 건강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색과 디자인이 포인트이다. 따라서 슈트 색상은 어두운 톤보다는 몸이 더 커 보이는 밝은 톤으로, 단색보다는 체크 패턴을 추천한다.

큰 키의 마른 체형은 어깨가 너무 좁아 보이지 않도록 비교적 여유 있게 제작해야 한다. 또 타이트한 핏은 마른 몸을 더욱 부각시키기 때문에 적당한 여유를 주어 제작한다. 자켓 안에 조끼 또는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여 몸을 좀 건장하게 보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4) 근육형 체형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스핏과 콤비 슈트로 허벅지와 상체 커버로 근육형 체형은 뚱뚱한 체형과는 달리 부분 부분 세심함이 더 필요한 체형이다. 특히 가슴과 허리의 편차가 크므로 허리와 전체적인 옷의 밸런스가 무너지지 않도록 디자인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전체적으로 내려간 어깨 모양이 대부분 어깨와 팔통으로 이어지는 부분이 주름이 많이 지기 때문에 내려간 어깨 모양에 맞는 패턴 재단이 필요하다. 팔통은 너무 주름이 많이 질 수 있으므로 살짝 여유 있게 재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벅지가 많이 발달한 경우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스핏을 추천한다. 또, 상체가 하체보다 발달한 경우 어두운 자켓과 밝은 팬츠를 매치한 콤비 슈트를 추천한다.

이밖에 세부 체형은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을 방문 시 오랜 시간 숙련된 마스터와 함께 상담을 통하여 해결할 수 있다. 같은 디자인이어도 전문 마스터의 손길에서 제작된 정통 슈트는 몸에 감기는 듯 한 편안함과 각자 가지고 있는 체형을 커버하는 효과를 지닌다.

결혼 및 졸업식, 취업 면접 등의 중요한 자리를 위해 맞춤 정장을 준비하는 이유다. 나의 개성을 충분히 살리고 단점을 위대한 장점으로 승화시켜 중요한 자리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 맞춤 정장의 진수다.

이러한 맞춤 정장의 목적을 정확히 알고 있는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이 남성맞춤 정장 및 웨딩 맞춤 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것은 충분히 개연성이 있다.

한 번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을 방문한 고객은 마이스터의 정성어린 상담과 체형의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세심함에 오래오래 고마운 마음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직 나만을 위한 단 한 벌의 슈트를 생산하기 위해 원단과 색상 디자인을 고민하는 포튼가먼트 합정점의 모습은 블로그( http://blog.naver.com/wonjungwoon )를 방문 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튼가먼트 마포 합정점은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곳으로 서교동 맞춤 정장 및 남성맞춤 정장 그리고 웨딩맞춤 정장으로 입지를 다진 곳으로 합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현재 웨딩패키지를 준비하며 예비 신랑 신부 맞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주차 환경도 좋아 편안한 마음으로 충분한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