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핫클릭] 요즘 뜨고 있는 남성맞춤정장 어디? 강남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 봄맞이 준비 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3-04 20:09 조회1,833회 댓글0건

본문

강남맞춤정장의 명가 포튼가먼트가 봄맞이 단장을 끝내고 내방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어 화제다

남성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진 포튼가먼트가 준비한 봄맞이 단장은 인테리어 등의 외관적인 의미를 넘어 실질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니즈를 충족한다는 의미의 새 단장이라는 뜻이 깊다.

그동안 연예인이 선호하는 맞춤정장 브랜드 및 커플들의 로맨틱 맞춤정장부터 웨딩정장은 물론 부모님의 생신 선물까지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킨 포튼가먼트만의 비결은 바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다.

통상 맞춤정장 매장에는 오랜 시간 숙련된 마이스터가 있다. 이들은 뛰어난 기술력과 센스로 손끝에서 맞춤정장을 마술처럼 생산해 낸다. 하지만 오랜 시간 길들여 온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할 수 있는 단점도 있다.

이러한 면에서 포튼가먼트는 마이스터의 입장이 아닌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니즈 즉, 목적과 체형에 맞는 맞춤정장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러한 노력은 맞춤정장이 오히려 기성복 보다 유행에 앞서가는 스타일을 창조하는 것으로 이어졌다.

인터넷에는 작년에 각종 예대상 시상식에서 선보인 포튼가먼트의 의상에 반해 ‘박서준 맞춤 정장 어디꺼?’ 혹은 ‘성시경 상의 브랜드’ 등을 찾는 검색률이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자연스럽게 포튼가먼트를 알게 된 소비자들은 이 브랜드의 평범함 가운데 빛나는 독특함에 반해 강남 본점을 찾는 발길로 이어지고 있다.

전국 1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강남 본점의 포튼가먼트 이용희 대표는 “맞춤정장은 고객의 체형에 잘 감기는 옷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고객에게 잠재돼 있는 의식을 일깨워 자신감 있는 존재로 거듭나게 하는 기능이 있다.” 며 “옷이 날개라는 소리는 그저 잘 차려입은 외모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자사의 메인 브랜드인 포튼가먼트를 통해 이상을 향해 비상하는 삶에 도움이 된다면 맞춤정장을 생산하는 사람으로 그보다 더한 미덕은 없을 것이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러한 포튼가먼트 이용희 대표의 발언은 12개에 달하는 전국의 지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 지점은 해당 지역 맞춤정장의 명가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부천맞춤정장 하면 부천 포튼가먼트가, 광명맞춤정장의 명가를 찾으면 광명 포튼가먼트가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실제, 포튼가먼트의 대표 카페(http://cafe.naver.com/themoredream)를 방문 시 이미 포튼가먼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